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서브웨이 정말 수시로 사먹는 사람입니다. 서브웨이 멤버십 적립률이 3.6%거든요. 저는 1만 포인트정도 적립을 했습니다. 반 년사이에 이뤄낸 결과물이네요. 서브웨이 꿀조합에 대한 포스팅은 차차 다뤄보도록하겠습니다. 오늘은 써브웨이 7월 행사에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햄콤보 (햄 샌드위치 15cm + 음료수 1컵) 행사가 진행 중이에요. 6300원 → 4900원으로 할인중입니다. 7월 한정이라는 사실!


쉬림프 15cm + 에그 마요 + 음료수 1컵 콤보도 7월 행사 중입니다. 9000원 → 5900원으로 무려 3100원이나 할인이 들어갑니다. 이번 7월 행사중에서 할인금액이 가장 큰 품목이네요.

사실 에그마요를 굳이 추가하지 않는다면..?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요.




 

페퍼로니 피자 썹 : 3300원


2021년 7월 1일 ~ 8월 31일일까지 약 2달간 한정적으로 판매하는 상품입니다. 주문절차가 정말 간단하다는게 장점인 상품인데요~ 원래는 직원들 사이에만 피자 샌드위치라고 불리던 히든 레시피라고해요. 토마토 소스와 모차렐라치즈, 양파, 피망, 할라피뇨, 올리브 까지~ 빵만 고르면 선택 끝!

간단하다는게 다~ 정해져 있기 때문인데요. 소스 및 야채, 치즈의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





페퍼로니 피자 썹 주문하기

주문은 초간단합니다.

 

1. 빵고르기 : 플랫브레드로 추천(나는 허니오트로 속파기)

2. 뺄 야채 고르기 : 양파, 피망, 할라피뇨, 올리브 *뺄 야채 정하기)

 

빵을 고르면 토마토 소스를 발라줍니다. 피자랑 마찬가지로 토마토 소스 외에는 다른 소스는 들어가지 않아요.




페퍼로니 햄을 빵 가득 올려줍니다. 다른 햄보다 크기가 작은 편이라서 그런지 6장이나 올라오네요. 같은 페퍼로니라도 서브웨이에서 만드는 햄은 더 고급지고 맛있어보이는 느낌이에요.


 

양파, 피망, 할라피뇨, 올리브로 올라가는 야채가 정해져있어요. 맵찔이지만 할라피뇨는 먹을만한데요, 그러다가 한 번 잘못 얻어걸리는 날에는 식도 한 대 세게 맞기때문에 뺐습니다.ㅠㅠ

피망이랑 페퍼로니 햄, 거기다 녹은 모짜렐라 치즈까지 더해지니 그냥 피자 비쥬얼이네요.

 

 

 

 

신상품 파인애플 쿠키도 출시됐습니다. 지난달엔 민트초코 쿠키라서 쿨하게 패스했는데요. 여름맞이 육수 좀 흘리면서 서브웨이까지 걸어갔더니 달짝지근한 파인애플쿠키가 너무 맛있어보이는거 있죠. 칼로리가 낮지는 않으니까 1개만 구매해봅니다.




 

햄 콤보(햄15cm+음료수1컵) 4900원
참치(15cm 단품) 4800원
페퍼로니 피자 썹(15cm 단품) *2개 6600원
쿠키 1개 1000원
= 17300원

 




샌드위치 4개에 음료수 1개, 쿠키1개 해서 17300원이네요, 음료수랑 쿠키 1300원 잡는다쳐도, 하나에 4000원 꼴로 사먹을 수 있어요. 행사상품 잘 노려서 세일들어간 샌드위치로 드신다면 써브웨이는 결코 비싼게 아니에요. 햄버거 하나에도 7천원, 8천원하는 시 대니까요.


 

페퍼로니 피자(왼쪽 위) / 참치(왼쪽 아래) / 햄(오른쪽)

위의 3가지 중에서 제가 제일 자주먹는 메뉴는 참치에요. 터키다음으로요. 처음에 다이어트하다가 써브웨이에서 터키를 맛보곤 신세계를 영접했었죠. 그리고나서 메뉴를 한번 씩 다 먹어봤지만, 터키랑 참치가 소스를 굳이 안쳐도 제일 맛있는거 같더군요. 

 

이번 7월 써브웨이 신메뉴인 페퍼로니 피자가 제일 색깔이 강렬하네요.

 

 

 

 

 

 

햄 샌드위치는 제가 자주먹는 종류는 아니에요. 다른 햄 종류보다 싱겁거든요. 소금+후추+올리브오일만 넣어도 충분히 짭짤한 써브웨이 재료들이 많은데 햄은 싱거워요. ㅠ 그래서 저는 차라리 터키나 이탈리안 비엠티를 추천드려요. 그냥 할인한김에 사먹었네욬ㅋㅋ

다이어트 목적이신 분들은 꼭!! 터키 or 이탈리안 비엠티에 소스는 소금+올리브오일+후추로해서 드셔보시길 ㅎㅎ 꿀팁입니당







페퍼로니 피자썹: 3.3

이 피자썹은 서브웨이 직원들 사이에 피자맛 샌드위치라고 불리며 입소문이 난 히든메뉴였다고 해요. 토마토 소스에 페퍼로니 햄들 가득넣고 피망,양파,할라피뇨 등이 올라갑니다. 피자를 샌드위치로 만들었다고 하면 되겠네요.



페퍼로니 피자썹 맛은, 그저 그런? 무난한 맛이었습니다. 페퍼로니 피자 맛이나는 샌드위치구나 이정도로요.
두 번 먹으라면 먹을 수는 있는데, 써브웨이의 수많은 메뉴중에서 고르라면 굳이 고를거 같지는 않아요. 그래도 7월 할인행사중이라서 3,300원에 먹을 수 있는 동안에는 종종 찾을 거 같은 메뉴에요. 가격이 넘 좋으니까요.





롯데샌드 파인애플맛 아시나요? 그 과자 부드러워진 버전 맛이에요. 파인애플 잼이 중간중간 보이던데, 먹었을때 잼맛만 확실하게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은은하게 상큼한 맛이에요. 맛있어요. 짜릿하고 환상적이에요. 꼭 드셔보세요.

 

 

 

 

결론은 터키 샌드위치가 정말 맛있다..로 끝내겠습니다.

280kcal 밖에 안나가고, 제일 맛있는 꿀조합이 소금+올리브오일+후추라는 사실! 

칼로리도 가볍고, 맛까지 좋아부려서 수시로 먹게되는거 같아요 ㅎㅎ.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고민말고 터키로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