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녁먹고 낫온리커피(not only coffee urban deli)에 도착했어요.
친구가 수성못올때 몇 번 왔을정도로 분위기가 좋은곳이라고 하더라고요. 친구믿고 바로 총총 따라왔습니다.








수성호텔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요. 그래서 주차장을 수성호텔이나 수성스퀘어를 이용하는 분들고 같이 이용할 수 있답니다. 대규모의 손님을 맞이하는 곳이라서 그런가 자리가 널널하고도 남아돌더라는..
주차장 걱정되는날이면 더더욱 오기 좋은 곳이란 생각이 들어요.










입구로 들어가는길이에요.

언덕을 올라서 정문을 바라보기 전까지는 카페 입구가 어딘지몰라 멍때렸어요. 나 !! 카페야!! 하면서 강렬하게 뽐내는 카페들만 다녀서 그런가, 여기저기 간판이 섞인 낫온리커피에오니 입구찾기가 어렵네요.







카페 입구(정문)에서 바라봤더니 슬슬 수성못에서 분위기 좋은 카페 아우라가 뿜어져나와요.

들어오자마자 손소독이랑 스마트폰으로 본인인증 해줍니다.


안에 들어와서 반전 규모에 놀랐어요. 친구한테 조용하다는 얘기는 들어서 조용하겠거니 생각은 했는데,
막상 보니 엄~~청 넓고 크더라고요. 커서 좌석 띄어앉기 딱 좋겠더라고요.
코로나 시국에 안전하게 커피마시려면 여기 자주 와야겠더라고요.

수성못 대형카페 찾으신다면 낫온리커피 강력추천!



안쪽좌석이 더 폭신하게 생긴덕에 사람들이 안쪽자리에 앉더라고요. 저는 창가자리에서 바깥보는걸 좋아하니까 창가자리에 앉았습니다. 길냥이들 사료도 챙겨주시는지, 새끼고양이들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디저트 종류가 다양하더라고요,

도지마롤, 치즈케잌, 타르트 등 직접 만든듯한? 아니면 수성호텔에서 같이 주문넣는 느낌이에요.
디저트들이 굉장히 세련되네요.




메뉴판

낫온리커피 주문메뉴


아메리카노(Hot) 5.0
바닐라빈라떼(ICE) 2잔 13.0







맥주도 판매합니다. ♥♥♥
카페보다는 맥주집을 좋아하는 저라서, 맥주가 왜이리도 반가운지요.
블랑부터 카프리까지 다양한 병맥주를 판매하네요, 국내맥주로는 제주위트에일도 있어요.
탄산수랑, 병으로된 사과쥬스도 판매하니 참고하세요.






주차장 뷰이긴하지만, 앞에 막힌게 없어서 시원한 느낌 물씬나요.
바깥에 사람들 돌아다니는 구경도 재미있었고, 여기서 챙겨주시는지 길고양이 새끼들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구름이 예뻐서 그냥 하늘 바라보는 재미로도 있었답니다.



저도 한장 찍었어요.^^*
조명이 예뻐서그런가 사진이 잘나오더라고요. 인스타용 사진도 한장 건졌답니다.





주문한 커피를 받았어요.
맛은 뭐,, 저는 커피를 심장뛰는 맛에 먹는 사람이라서. 씁쓸하지만 않는다면 그냥 다 잘먹는 스타일이에요.
수성못 낫온리커피어반델리도 씁쓸한 신맛나는 커피가 아니라서 숭늉마시듯 후루룩 잘 먹었습니다.




나올때 전신거울이 있길래
냅다 넥스트레벨 포즈 취해봤습니다.







나오니까 수성호텔 배경덕분에 뷰가 더 이뻐졌어요.
밤에와도 이쁘고, 낮에와도 구름보는 재미가 쏠쏠한 분위기좋은 낫온리커피어반델리!

사람 바글거리는 유원지인 수성못에서 조용한곳 찾으신다면, 강력추천드립니다!




댓글